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투자 상식

KB증권 홈페이지 HTS 다운로드 (간단히)

by 삼모리 2020. 6. 11.

최근 장이 좋아지면서 여러 HTS를 써보고 있는데요. 이번에 KB증권 HTS가 개편됐다고 해서 KB증권 계좌 오픈하고 바로 KB증권 홈페이지 HTS 다운로드 받고 설치를 했죠. 그 설치 경로와 과정을 간단히 설명드려보겠습니다.

 

먼저 컴퓨터 사양부터 체크해볼께요. 전문적으로 트레이딩을 하실 분들은 컴퓨터 사양이 매우 중요합니다. KB증권 HTS 권장사양은 인텔 펜티엄 쿼드 코어 이상으로 램은 4기가 이상인 컴퓨터를 쓰는 것이 좋은데요. 저사양 컴퓨터 썼다가 트레이딩 실패하는 것보다 좋은 컴퓨터 하나 장만해두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죠. (인텔 CPU 성능순위 비교 참고)

 

자, 이제 KB증권 홈페이지 HTS 다운로드를 받아보도록 하죠. KB증권 다운로드센터에 접속하면 H-able 다운로드 화면이 나옵니다. 참고로 H-able은 KB증권 HTS 브랜드명이죠. 

 

 

다운로드 받고 설치한 화면입니다. 저는 은행주에 관심이 많아서 KB금융 주가를 살펴봤는데요. IT 성장주 투자에 집중하다가 이번 위기 때 PER이 괜찮은 종목들이 다른 산업군에 많더군요. 그래서 열심히 알아보고 줍줍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B증권 홈페이지 HTS 다운로드 완료했다면, KB증권 HTS 설명서를 꼭 읽어보세요. 대충 이것저것 눌러보면서 시작할 수도 있지만, 저는 이 설명서를 꼭 한번 정독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장비를 잘 다룰 줄 알아야 전쟁에서 이길 수 있기 때문이죠. 아무쪼록 주식 투자 하시는 모든 분들이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로빈후드 어플 장애로 신뢰를 잃었다 (실망)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