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투자 상식

넷플릭스 가입 및 요금제 팁

by 삼모리 2020. 4. 7.

요즘 친구들이 킹덤이랑 이태원 클라스가 하도 재밌다고 해서 드디어 넷플릭스 회원 가입을 했습니다. 밀린 일도 많고 하지만 딱히 어디 나갈데도 없어서 넷플릭스 정주행을 달렸지요. 여러분도 넷플릭스 가입하실 때 요금제 관련해서 팁 하나 드려볼께요.

 

넷플릭스 가입

 

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저는 처음에는 베이직으로 했다가 취소하고 다시 프리미엄으로 가입했습니다. 베이직은 화질 측면에서 비추고요, 베이직과 가격 차이가 5천원 정도 나지만 4명이서 나누면 훨씬 이득이더군요.

 

넷플릭스 요금제

 

저는 친구 4명이랑 아이디를 나누고 요금을 분담하기로 했습니다. 실제 요금은 넷플릭스 가입한 제가 내고 친구들한테 매달 자동이체를 받는 식이죠. 그러면 4K UHD 이상으로 넷플릭스 프리미엄을 쓰면서 실제 요금은 4천원 정도 나가는 셈이죠. 

 

넷플릭스 프로필 선택

 

4명이 동시에 쓰면서 불편한 점은 하나도 없습니다. 동시접속 가능 수가 4개이고 각자 프로필(아이디 같은 것)이 주어지거든요. 그래서 영상 추천도 따로 나오지요.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가입하고 요금제 선택 할 때 이렇게 하는게 제일 좋은 팁인 거 같아요.

 

4명이 조금 무리라면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으로 2명이 공유해도 괜찮긴 한데요. 아무래도 저는 화질도 중요하게 보는지라 역시나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가 제일 좋다고 말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