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투자 상식

나무 증권hts 다운로드 및 설치

by 삼모리 2020. 10. 10.

나무 증권은 NH투자증권의 온라인 증권 브랜드입니다. 나무처럼 자산을 불린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죠. 최근 국내 주식뿐 만 아니라 해외주식 투자 열풍이 불면서 많은 분들이 투자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나무 증권hts 다운로드 및 설치 그리고 해외주식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1. 나무 증권hts 다운로드

먼저 나무 증권hts 다운로드부터 살펴보도록 하죠. 모바일증권 나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 그림처럼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여기서 투자정보와 금융상품 메뉴 밑에 보면 HTS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나무 증권hts 다운로드 바로가기

2. 나무 증권hts 설치

나무 증권hts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하려면 일단 기본적인 시스템 권장사양을 충족해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윈도우7과 8에 대한 지원을 중단하면서, 요즘에는 대부분 윈도우10 이상 컴퓨터를 사용하고 계시죠. 아무래도 hts로 투자할 때는 시세 급변 시 지연이 발생하거나 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사양이 좋은 컴퓨터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3. 나무 증권hts 해외주식

요즘 가장 뜨거운 화두는 해외주식입니다. 주로 미국 주식이죠. 미국의 페이스북, 아마존, 애플, 넷플릭스, 구글 같은 FAANG 기업과 테슬라 주식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나무 증권hts 해외주식을 하면 21년 3월까지 거래 수수료 0.09% 우대해준다고 하니 해외주식 투자하실 때 활용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4. 결론

이상 NH투자증권 HTS인 나무 증권hts 다운로드와 설치 그리고 해외 주식 투자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봤습니다. 저도 해외 주식에 관심을 가지면서 나무 증권hts를 설치했는데요. 원화 자산 뿐만 아니라 달러 자산도 보유하면서 포트폴리오를 조금 더 안정감 있게 가져가는 것이 중요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또한 해외 IT 성장주의 수익률이 워낙 좋아서 투자를 안하면 상대적으로 손해를 보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던 것도 있죠. 그렇다고 무리하게 주식을 매입하는 것은 위험할텐데요. 아무쪼록 포트폴리오 균형을 잘 잡으시면서,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재테크 투자 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nh투자증권 미국 주식 사는법  (0) 2020.10.10
해외주식 사는법  (0) 2020.10.10
외국은행 송금  (0) 2020.10.07
미국 대선 토론 감상평  (0) 2020.10.02
미래에셋대우 hts 다운로드  (0) 2020.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