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by 삼모리 2020. 6. 12.

코스피가 급락할 때 저점 매수에 성공한 분들이 많죠. 이른바 동학개미운동으로 이번 위기에도 불구하고 개인 투자자 실적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그와 동시에 키움증권 영웅문 HTS 사용량도 급증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설치를 살펴보겠습니다.

1. 키움증권 영웅문이란?

영웅문은 키움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의 브랜드 이름입니다. 중국 유명 소설인 영웅문에서 이름을 따왔다고 하는데요. 영웅문은 중국 무협소설로 이연걸 주연의 의천도룡기로 영화화 되기도 했죠. 

 

2. 키움증권 영웅문 버전

현재 키움증권 HTS 버전은 영웅문4입니다. 과거 원투쓰리 버전이 있었고, 홈트레이딩 화면을 전면 개편하여 버전 포(4)가 나온 것이죠. 개인적으로도 과거 버전보다 훨씬 깔끔해진 느낌이더군요.

 

참고로 키움증권 영웅문4는 HTS로 PC에서 쓰는 프로그램입니다. 만약 핸드폰으로 키움증권 영웅문을 쓰려면 영웅문S MTS를 써야하는데요. 설치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S 어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키움증권 영웅문S 앱 다운로드 (아이폰)

3.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HTS)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해보도록 하죠. 키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영웅문4를 다운 받을 수 있는 메뉴가 보입니다.

 

다운로드 메뉴를 누르면 KiwoomHero4Setup.exe 파일이 받아지는데요. 용량은 120메가 정도로 인터넷 상태가 좋다면 2~3분 안에 다운로드 받아지더군요. 이 파일을 클릭하면 바로 키움증권 영웅문 설치가 시작되지요.

 

4. 키움증권 영웅문 설치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그림처럼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일단 시작을 하려면 공인인증서나 아이디 비번으로 로그인을 해주어야 하죠. 로그인이 끝나면 전체 화면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이상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와 설치 과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은 크게 3개 화면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상단 메뉴와 중단 화면, 하단 티커죠. 키움증권 영웅문 사용법은 도움말을 꼭 정독해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전쟁에서 승리하려면 연장을 잘 다뤄야 하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