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또또티비 다시보기 (미드, 중드 감상)

by 삼모리 2022. 2. 15.

또또티비는 한국 드라마, 예능, 티비 다시보기를 비롯하여 미국 드라마, 중국 드라마도 감상할 수 있는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최근 여러 비슷한 사이트들이 많지만, 깔끔한 사이트 구성과 광고가 난무하지 않는다 점이 마음에 들더군요. 또또티비 최신 주소와 함께 관련 내용들을 정리해봤습니다.

 

1. 또또티비 접속 링크

또또티비 최신 접속 링크https://q11.ddoddotv1.com/ 입니다. 

 

가끔 또또티비 사이트가 막히는 경우가 있는데요. 만약 접속이 안된다면 아래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Top 20을 체크해보세요.

 

무료 드라마 예능 TV 다시보기 사이트 정리 (최신 Top 20)

 

무료 드라마 예능 TV 다시보기 사이트 정리 (최신 Top 20) - 재테크스터디

인터넷에서 무료 TV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현재 접속 가능한 사이트를 우선으로 다시보기 사이트 Top 20 순위를 정리하였습니다. 각 무료 드라마 사이트의 최신(또는 상시) 접속 주소는 주

jaetechstudy.com

2. 또또티비 다시보기

또또티비는 미국 영화, 코리아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티비 다시보기에는 예능과 시사 프로그램이 있으며, 미드와 중드 다시보기 메뉴도 있습니다. 사이트 전체적으로 붉은색 계열의 UI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또또티비 메인화면

3. 또또티비 막힘?

또또티비 상시 접속 주소는 ddoddotv1.com입니다. 가끔 사이트 접속이 막히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때마다 사이트 주소가 변경되곤 합니다. 전반적으로 ddoddotv.com 앞에 q+숫자 형태로 업데이트 됩니다.

4. 또또티비 장점

또또티비의 장점은 미국 드라마와 중국 드라마 감상에 있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드라마 검색하기가 쉽고 방영 드라마와 종영 드라마를 구분해서 찾을 수 있다는 점이 좋더군요. 중국 드라마 콘텐츠도 쉽게 찾아볼 수 있어서 무협지 좋아하는 분들이 이용하기에 괜찮은 사이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무리

요즘 일하다가 너무 번아웃되면 가끔 드라마를 찾아보는데요. 한국 드라마에 식상할 때는 미국 드라마나 중국 드라마를 찾아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한국 드라마 수준이 많이 올라와서 지금 새로 나오는 드라마들을 챙겨보기도 바쁘지만, 분위기 전환 및 영어, 중국어 공부를 위해 미드, 중드 시청도 가끔 해주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