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페이스북 가입 안하고 사람찾기 (로그인 필요 없음)

by 삼모리 2020. 6. 10.

페이스북에서 사람 찾기를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귀찮은 일이죠.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로그인 안하고, 페이스북 가입 안하고 사람찾기 할 수 있는 기능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페이스북 가입 안하고 사람찾기

만약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면 사람찾기를 조금 더 구체적으로 할 수 있죠. 친구 중에서 찾을 수도 있고, 학교나 직장, 출신지, 나이 등 여러가지 조건을 붙여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이름 입력 > 사람 탭 선택)

 

그런데 페이스북 가입 안하고 사람찾기 기능을 쓰면 이런 구체적인 검색 조건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사람 검색때문에 페이스북에 가입하고 로그인까지 하는 건 불편한 일이죠. 그래서 간편하게 페북 사람찾기 기능을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페이스북 가입 안하고 사람 찾기

 

입력창에 사람 이름을 입력하고 Enter를 누르면 됩니다. 로그인 안하고 페이스북 사람 찾기를 할 수 있도록 한번 만들어 봤어요. 참고로 저는 테스트로 김철수를 입력해봤습니다. (핸드폰에서 잘 안되시는 분들은 페이스북 검색 페이지에서 검색해보세요.)

 

위 그림처럼 간단하게 결과가 나오죠. 이처럼 검색창을 이용하면 로그인 없이도 페이스북 사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라면 결과창에 아는 사람이 먼저 나옵니다. 아래 그림처럼 말이죠.

 

이상 페이스북 가입안하고 사람찾기 기능을 소개해드려봤습니다. 로그인 안하고 간편하게 페이스북 사람검색 하실 때 한번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