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투자 상식

카이로스 HTS 다운로드

by 삼모리 2021. 2. 3.

회사에서 프로그래밍만 열심히 하다가 이제는 주식에도 신경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미래에셋에 증권계좌를 만들어두었는데요. 이번에 카이로스 HTS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게 되었네요. 간단하게 카이로스에 대해서 소개드리고 사양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1. 카이로스 HTS란?

카이로스 HTS는 미래에셋대우의 대표 홈트레이딩 시스템입니다. 주식이나 옵션도 거래할 수 있고, 해외 주식도 매매할 수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미국 주식을 하는 서학개미라서 해외 주식을 주로 쓰고 있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구글이나 아마존 같은 기업이 국내기업보다 좋아보이더라고요.

 

2. 카이로스 HTS 다운로드

카이로스 HTS를 다운 받으려면 먼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러면 KAIROS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요. 이걸 클릭하면 바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기 전에 개인적으로 KAIROS 안내 PDF는 꼭 한번 읽어보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3. 카이로스 HTS 설치 및 사양

카이로스 HTS는 1기가 정도 하드디스크 여유 공간을 두어야 합니다. 메모리나 CPU 사양은 그렇게 높지 않아도 되는데요. 인텔 듀얼 코어 이상 CPU면 된다고 하죠. 참고로 인텔 CPU 사양에 대해서는 제가 아래 글에 정리해둔 것이 있어요.

 

인텔 CPU 성능순위 및 비교표 (한눈에)

인텔 CPU 성능순위 및 비교표 (한눈에)

4. 결론

오늘은 제가 애용하고 있는 카이로스 HTS 다운로드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꼭 HTS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공부해보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리고 다양한 투자 기법에 대해서도 적은 돈으로 미리 연습을 해보고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재테크 투자 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QV HTS 다운로드  (0) 2021.03.31
메타버스 관련주  (0) 2021.02.19
미국 비트코인 거래소  (0) 2021.01.26
신한증권 hts 다운로드  (0) 2021.01.07
핸드폰으로 주식거래하는 방법  (0) 2020.10.22

댓글